소셜미디어 시대 광고와 홍보의 현황
소셜미디어시대의 광고홍보 | 한국광고학회 | 30 pages| 2010.07.08| 파일형태 :
조회 4351 다운로드 166
자료요약
2010 온라인 광고시장 전망
. 2010년 전통 미디어의 광고 집행비 계속 감소, 온라인으로 이동
. 마케팅에서 측정의 결과에 대한 책임 요구 강해짐, 결과 측정 어려운 마케팅 프로그램 지출 어려움
. 소셜미디어의 발달로 paid media 아닌 earned media에 대한 지속적 집중
. 소셜미디어 시대에 전통적 의미의 광고의 역할 점차 축소, 소비자와의 직접 소통과 참여(engagement)의 방향으로 갈 것
목차
1. 커뮤니케이션 환경의 변화
2. 광고 홍보 마케팅 in Social Media
- 온라인 광고 시장 변화
- 2010 온라인 광고시장 전망
온라인 광고시장 홍보 광고 소셜미디어 트위터 블로그 커뮤니케이션 아이폰 아고라 페이스북 위기관리 마케팅
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
  •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, 무단 전재, 배포는 법적으로 "금지되어" 있습니다.
  • 저작권 침해,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“고객센터”를 이용해주세요.
  •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.
  • 위 자료는 한국광고학회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